안녕하세요. 최근에 전 나이키 오프화이트 신발에 모조리 응모했습니다. 이러한 래플에는 태어나서 처음 참여해봤는데 한 두 개도 아니고 대여섯 개의 아이템에 응모를 했었던지라 하나라도 당첨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져봤지만 모조리 탈락했습니다. 신발이 참 예쁜 것도 있지만 전 최근 주식 대신 리셀에 관심이 생겼었거든요.
하나라도 됐으면 한 두 달 용돈은 쉽게 벌 수 있었을텐데... 어쨌든 평소 소유하고 있는 돈이 어느정도 있다면 딱히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리스크 있는 주식보다는 확실한 투자 대상이 스니커가 아닌가 싶습니다. 특히 누구나 인정하는 유명한 레어 모델이거나 타 유명 브랜드와의 콜레브레이션이라면 말이죠. 은근 기다리는 맛도, 추첨 발표 당일날 확인하는 재미도 있고.
앞으로 정보를 미리미리 입수해 기회가 되는대로 응해봐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. 그래서 리셀 스니커즈의 대명사인 이지부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전 플레이 스토어에서 'Sneaker Crush'라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근래에 있을 이지부스트 발매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나오는 이지부스트이 모델명은 이지부스트 350 V2 블루 틴트라고 하네요. 다른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보니 수량이 꽤 풀리는 이지부스트라서 응모하면 아예 가능성이 없는 것도 아니고 풀린 수량만큼 가격이 뛰진 않겠지만 그래도 일단 하나 구해놓으면 작은 용돈은 벌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는 모델입니다.
올화이트는 아니고 가운데 띠를 보시면 미세하게 파란색을 띄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. 그래서 블루 틴트라는 명칭이 붙었나봅니다. 일단 외국의 예상 발매일은 오는 2017년 12월 16일이며 가격은 미달러로 약 220불 정도가 됩니다. 한국도 이와 비슷한 시기에 온라인 래플을 진행할테니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문자 알림 설정을 해놓으세요. 가격도 약 20만원 전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 이 신발의 리셀 가격은 과연 얼마 정도 할까요? 궁금하네요.
댓글